좋아요와 팔로워를 늘리는 370개 이상의 인기 Instagram 해시태그 1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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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gram에서 해시태그가 작동하는 방식..
해시태그는 Instagram에 게시하는 항목에 첨부 되어 클릭 가능한 문구 및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단어나 구도 앞에 #이 있는 한 작동하는 해시태그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해시태그를 클릭하면 해시태그에 첨부된 모든 공개 콘텐츠를 보여주는 검색 피드로 이동합니다.
사람들은 Instagram에서 콘텐츠를 찾는 방법으로 관심 있는 해시태그를 클릭하거나 검색합니다.
해시태그는 콘텐츠를 발견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올바른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타겟 청중이
이전에 귀하와 연결한 적이 없더라도 귀하를 타겟 청중 앞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의 종류
브랜드 해시태그
이는 프로필 약력에 나열되어야 하며 특정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이를 사용하여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권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Harper Wilde의 #LiftUpTheGirls, Shwood Eyewear의 #shwoodshop, So Worth Loving의 #swlfamily가 있습니다. 게시물당 하나 또는 두 개의 브랜드 해시태그만 사용하십시오.
이벤트 기반 해시태그
아마도 팔로워들 에게 #caseofmondays 또는 #여름비를 감사하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을 것입니다. 시기 적절한 해시태그는 특정 휴일, 연중 시간 또는 하루 중 시간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시기적절한 콘텐츠를 좋아하며 특히 휴일 및 계절 콘텐츠를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래 예에서는 시기 적절한 해시태그 #sunsout을 사용하여 제품(선글라스)을 관심 있는 청중에게 선보입니다.
인기 해시태그
해시태그는 의복 스타일과 속어처럼 호의를 보였습니다. 때때로 유행하는 해시태그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인기가 급상승한 당시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해시태그일 뿐입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현재 이벤트와 더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Apple이 iPhone의 새 버전을 발표했거나 미국 어딘가에서 선거일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해시태그는 항상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올바르게 사용하면 도달 범위와 관심 분야에서 의미 있는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틈새 해시태그
특정 제품에는 틈새 시장에 관심이 있는 잠재고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가상 현실 시스템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모든 최신 기술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건강한 식생활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organic 또는 #eatinggreen과 같은 문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틈새 관련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관련성이 높은 잠재고객과 연결하세요.
Bremont 는 아래 예에서 이 작업을 매우 잘 수행합니다. #luxury 및 #watchofday와 같은 해시태그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틈새 해시태그가 타겟 고객과 연결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몇 개의 해시태그를 사용해야 하나요?
하나의 Instagram 게시물에 최대 30개의 해시태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얼마나 많은 것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답이 되지만 얼마나 많이 사용해야 하는지는 알 수 없으며 이는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주제와 다양한 발견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상당히 일관된 결론은 모든 게시물에 몇 개의 해시태그(예: 하나 이상)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Agorapulse의 연구에 따르면 해시태그가 있는 Instagram 게시물은 70% 더 많은 좋아요 를 받습니다.
정확히 얼마나 많은 해시태그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에 관해서는 데이터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어떤 마케터는 2개의 해시태그만 사용한다고 맹세하고 30개를 모두 사용한다고 하는 마케터도 있습니다. 실제로 하나의 게시물에 대한 스위트 스폿은 테스트를 통해 발견할 수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내 Instagram 해시태그가 표시되어야 하나요?
콘텐츠에 도달하기 위해 30가지 해시태그 또는 해당 문제에 대해 6가지 해시태그를 읽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읽기 어려운 텍스트의 큰 블록도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지 않게 보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브랜드에서 해시태그를 더 보기 옵션 아래에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대부분의 해시태그를 숨기도록 선택합니다. 일부는 더 나아가 설명의 나머지 부분에서 많은 해시태그를 미학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See More 외부에 상당한 추가 공간을 추가합니다. 다른 브랜드에서는 해당 게시물에 별도의 댓글로 해시태그를 추가하지만, 이로 인해 해시태그의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해시태그가 캡션에서 최소한 한 줄로 구분되고 더 보기 옵션 아래에 숨겨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캡션에 초점을 유지하여 읽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더 깔끔해보이기도 합니다.
브랜딩 또는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한두 개의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이 경우 필요한 경우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위에 남겨두고 Instagram 캡션 에서 먼저 나열되거나 인라인으로 작성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그렇게 하면 사용자가 읽을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해시태그에 두 줄 이상의 구분을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사용자가 더보기를 클릭하면 계속 스크롤하지 않고 댓글을 남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댓글을 보기 위해 계속 스크롤해야 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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