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X산리오 콜라보의 성공 비결, 패션계를 강타한 귀여움의 파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 주제는 “롬앤X산리오” 콜라보입니다! 

최근 SNS에서 핫한 화장품 브랜드인 롬앤과 일본 캐릭터 회사인 산리오가 콜라보를 진행했어요! 
저도 이 소식을 듣고 당장 롬앤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요.. 세상에 마상에 너무 예쁜 패키지들이 가득하더라구요ᅲᅲ 

 

 

 

 

롬앤 베러 댄 팔레트 산리오콜라보 치어리 치키 가든 보러가기

 

진짜 보자마자 소리질렀어요,, 
제가 좋아하는 쿠로미랑 마이멜로디라니ᅲᅲᅲ 이건 사야돼!!! 하고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아니 글쎄 품절이더라구요...?? 인기가 얼마나 많으면 벌써 품절이지 
싶어서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해놨어요ᄒᄒ 근데 언제 입고될지 모른다고 하더라구요ᅮᅮ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존버중이랍니다ᄒᄉᄒ 

 



왜 하필이면 산리오인가요?
사실 처음엔 왜 하필이면 산리오지? 라는 의문이 들었어요. 우리나라에서도 충분히 예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많은데 굳이 해외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해야하나 싶었거든요. 
물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사랑받는 캐릭터라서 그렇겠지만 한국 기업과의 콜라보였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었어요. 
그렇지만 막상 실물을 보니까 그런 마음이 싹 사라지더라구요ᄏᄏ 그냥 예쁘다는 말밖에 안나와요ᅲ슈 특히나 헬로키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심장 부여잡고 보셔야될듯 합니다,,, 
핑크핑크한 색감이랑 키티 얼굴이 그려진 쿠션이라니 상상만으로도 귀엽지않나요?(❁ ́▽`❁)*✲゚*

쿠션말고 다른건 없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러셔 팔레트가 제일 탐나더라구요ᅮ수 원래 색조화장하면 섀도우파였는데 얼마전에 유튜브 보다가 블러셔 메이크업 영상을 봤는데 와 대박이다 싶더라구요ᄏ큐ᅲᅮ 
약간 발그레한 느낌이 나면서 생기있어보이는게 완전 취저였어요ᅮᅲ 게다가 4가지 색상 모두 데일리로 쓰기 좋은 색이라서 활용도도 높을것 같더라구요! 케이스도 홀로그램이라 영롱하니 넘 예뻐요ᅮᅮᅮ 파우치에 넣어다니면 시선집중 될 듯 하네요 ᄒᄒ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걸 어떻게 쓰죠 ᅲᅲ 소장용으로라도 갖고싶은 비주얼이네요 ᄒᄉᄒ 역시 믿고쓰는 롬앤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가봐요 ᄏᄏ 
다들 기회되시면 한 번 구경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롬앤 제품 할인가격 알아보기.. up to 30% 디스카운트

 

 

 

롬앤 베러 댄 치크 4g

COUPANG

www.coupang.com

 

 

 

롬앤 베러 댄 아이팔레트

COUPANG

www.coupang.com

 

 

 

롬앤 블러 퍼지 틴트 5g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